교육봉사활동 입력방식이 전산시스템으로 변경됨에 따라, 변경된 교육봉사활동 계획서 및 확인서 제출 방법을
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 (세부 매뉴얼은 첨부파일 참고)
경로: 전남대 포털-학사행정-교직-교육봉사활동 신청-교육봉사활동 신청서/확인서 등록
봉사활동을 시작하는 학생은 반드시 활동시작 전에 포털에 봉사활동 계획을 입력 바랍니다.
봉사활동을 마치고 확인서가 발급되면 스캔한 파일을 업로드 해야 합니다.
- 전산화 과도기에 계획서를 탑재하지 않고 이미 봉사활동을 이수해버린 학생은 2015년 4월 중에
학과에서 일괄 전산입력 및 공문처리 할 예정이오니 3월 31일(화)까지 이미 발급받은 봉사활동 확인서를
학과사무실로 제출하기 바랍니다.
(빛고울샘 사이버 가정학습은 학과에 확인서가 보관되어 있으므로 별도 제출 생략)
- 앞으로는 반드시 봉사활동 시작 전에 계획서를 포털에 입력해야 합니다.
(입력, 승인 후 활동을 시작해야 하며, 하루라도 날짜가 지난 경우 소급하여 입력이 되지 않습니다.
미승인 상태에서 봉사활동만 시작할 경우 활동시간이 인정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.)
- 되도록이면 계획서 탑재, 봉사활동(60시간), 확인서 탑재를 마친 후에 교육봉사활동 교과목을 수강신청 하기 바랍니다.
(수강 학기에 활동을 마치려다 보면 확인서 발급 일정이 촉박함)
- 교통비 정도의 댓가를 받는 봉사활동도 인정이 되나 삼성드림클래스 등 교통비를 초과하는 댓가를 지급받는
멘토링 활동은 교육봉사활동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